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코스트코 비타민 D 다 먹고 쓰는 후기 (NZ 오리진 비타민 D3)

by 싱그러움 2022. 10. 6.
반응형

코스트코 비타민 NZ 오리진 데일리 비타민 D3 내돈내산 후기

오늘 아침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비타민  D 한병을 다 비웠네요. 실내생활이 많고 야외 활동을 해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현대인들은 햇볕을 쬔다고 비타민 D 합성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더군다나 코로나로 실내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져서 사봤던 제품입니다. 

NZ오리진의 데일리 비타민 D3. 코스트코 가격은 2병 묶음이었고 한 병당 12,000원 정도. 한 병이 3개월치.

한 알로 치면 80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왕 먹는 비타민 D 함량이 높은 걸 선택하라는 글을 본 적 있어 5000 IU 제품이길래 구입했었네요. 

하루 필요한 비타민 D 함량의 1,250%에 해당하는 양이라고 해요. 

 

칼로리는 없고 영양정보에 오직 비타민 D만 찍혀있습니다.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같은 제품은 대두유 대신 홍화씨유가 들어가 있던데 기름 종류에 어떤 차이가 있나 궁금하네요. 

캡슐은 젤라틴과 글리세린, 정제수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노란색의 말랑말랑한 캡슐인데요.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서 간편했습니다. 

이름에도 비타민 D3가 표기되어 있던데 비타민 D는 D2도 있고 D3도 있는데 체내 활성도가 흡수율이 높은게 D3라고 해요.

코스트코 비타민 D 제품 챙겨먹는 동안 편했던 건 1cm 정도 사이즈로 삼키기에 부담이 없었다는 점이네요. 코스트코에서 샀던 멀티 비타민 제품  캡슐 사이즈 큰 걸 골라 한동안 삼킬 때마다 긴장했던 기억이 있네요...

몇 달을 비타민 D 챙겨먹었으니 뭔가 몸에 변화가 있나? 물으신다면 특별히 어떤 점이 좋아졌다 콕 집어서 이야기 하기는 어려운.. 다만 섭취하는 중간에 내과에서 피검사를 한 적 있는데 비타민 D가 수치가 좋다는 말은 들었었네요. 한국인의 80%가 비타민 D 부족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챙겨먹는 비타민들이 A, B, C, D, E 다 따로 여서 기존 제품 비우고 나면 한포에 다 들어있는 제품 구입할까 하네요. 

어떤 건 빼먹기도 해서... 아무튼 코스트코에서 샀던 비타민 D는 먹는 동안 피검사에서도 부족으로 나오지 않았고 삼키기는 편한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