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마더스 유산균 두번째 사먹은 후기 (음주 전후 먹어본 경험도)

by 싱그러움 2022. 6. 9.
반응형

사진은 몇 장 없습니다. 얼마 전에도 유산균 사 먹어봤던 거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보다 먼저 먹어봤던 것이 마더스 유산균이었네요. 두 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처음엔 동생이 자기가 먹고 있다고 추천해줬었고, 두 번째는 제가 먹어보고 재구매했던 유산균 제품이에요. 

제품 패키지는 색상이 계속 변하고 있네요 저는 처음엔 파란색 통 먹다가 지금은 초록색병인데, 검색해보니

현재는 모두 핑크... 변화하는 데는 무슨 의미가 있는 거.. 겠죠?

 

차병원 마더스 유산균 섭취 방법은 1일 1회 물과 함께 섭취라고 나와 있습니다만.

공복에 먹는 게 좋은지 아침이나 밤에 먹는게 더 나은지 막상 구입한 사람들은 더 좋은 섭취법을 찾아보는 거 같아요.

저도 그랬고 제가 찾아본 바로는 아침에 양치하고 공복에 물 한잔과 1알을 먹는게 좋다고 해서 아침 공복 1알이 루틴이 되었네요. 어떤 유산균이든.

 

한 때 공복시간 관리하느라 민감한 적도 있었으나 유산균 정도는 공복에 크게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유리병에 들어있고요. 최대 단점은 냉장 보관해야 한다는 거.

 

캡슐 사이즈는 일반적인 사이즈예요.

 

하루 1알 삼키기 어렵지 않은. 사이즈나. 오늘 콜라겐 2알을 꿀꺽 삼키다 목맥혀서 죽을뻔해서 당황했었다는..... 어떤 알약도 삼킬 때는 급하지 않게 조심해야 해야 하는구나 싶었던 하루라 말이 좀 길어졌습니다. 

 

아무튼 유산균은 뭐 매일 먹으면 좋지 했다가, 점점 술 한잔 하고 나면 장이 부글부글 난리 부르스여서 술 마실 일 있을 때 음주 전 후로 한 알씩 더 먹어봤었는데요. 저는 안 먹을 때보다 편해지긴 했네요. 

술 좋아하는 친구 생각나면서 음주 전후 어떤 유산균이던 챙겨 먹으라고 알려주고 심정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