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트레이더스 쇼핑 탈취제 네이처스 에어스폰지 후기

by 싱그러움 2022. 6. 7.
반응형

구입하고 나서 알았는데 네이처스 에어스폰지는 미국 백악관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트레이더스 가서 장 볼 때 냉장고용이랑 방에 둘 탈취제 하나 사려고 둘러봤다가 눈에 들어왔던 제품이었습니다. 

초강력 에코 탈취제라고 써있어서 살펴보니 자연 방식으로 냄새를 제거해준다고~

탈취제도 결국 화학제품이라 사용이 조금 꺼려지긴 했는데 에코도 붙어있고 자연 방식이라고 하니 그냥 한번 사보자 싶었었네요. 

주요 성분은 정제수, 프로필렌글리콜, 탄소, 계면활성제라고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제조국은 미국입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사용방법은 사진과 같고요. 그냥 뚜껑 열어서 필요한 곳에 두면 끝.

개봉 후 석달간 사용할 수 있네요. 공간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는 건 아니로 자연적으로 함몰돼서 약 70% 날아갔을 때 교체를 권장한다고. 

 

454g 짜리 2개 구성이었고요. 대용량이라 사이즈 꽤 큽니다.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 비누 기반의 블루젤 , 유칼립투스, 티트리, 활성탄 성분이 냄새 분자를 흡착, 분해해서 냄새 제거를 해준다고 해요. 개봉하니 향이 꽤 진하더군요. 

화장실이나

 

신발장 등 필요한 곳에 놓아서 사용중인데요. 

개봉 후 초반에는 에어스폰지에서 나는 향이 방향제 같은 느낌을 주더군요. 탈취제라기보다 방향제를 놓은 느낌?

아무튼 공간에 좋은 향이 나니 마음에 들었고.

 

한 달 두 달 사용하다보면 이렇게 점점 전체 양이 줄어들어요. 

 

이제 갈아줘야 할 때. 거의 바닥으로 내려왔네요. 

개인적으로는 탈취제 많이 사용하고 싶진 않지만, 사야 한다면 에어 스펀지 다시 재구매할 생각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초반에 나는 향도 막 머리 아프고 그런 향은 아니라서 무난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