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패션뷰티쇼핑

독도토너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싱그러움 2022. 6. 21.
반응형

집에 사다 둔 스킨이 있었지만 충동구매로 구입해봤던 독도토너입니다. 

350ml 2개 세트로 700ml 넉넉하게 한번에 구입해서 이제 두 통 다 비웠네요. 

 

이건 어떤 토너지 궁금해서 집어들어봤더니 각질 개선, 피부 자극 테스트가 강조되어 있는 제품이었네요.

독도 토너 살 때가 한창 건조한 겨울철이여서 더 손이 갔나 봅니다. 

 

피부결 개선과 각질량 개선, 안면 피지 개성, 피부 유분량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었고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 어디서 주워들은 건 청소년들한테 인기 있는 토너다 정도였어요.

피부 테스트 내용을 이렇게 큼직하게 자세히 써둔 토너는 잘 못봤는데 읽다 보니 슬그머니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고요.

 

무슨무슨 상도 받은 듯 하고 일단 자극은 덜할 것 같아서 사서 써봤는데요.

 

전성분은 이렇게 나와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통 쓰면서 확연히 피부 각질이 개선되었다던지 유수분 밸런스가 좋아졌다던지 인상적으로 효과를 느끼기는 어려웠습니다만. 일단 제 피부에는 자극이 별로 없어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너였네요. 어차피 매일 써야 하는 토너 대용량에 세트로 사니 가성비는 괜찮았던 토너다 싶습니다. 

제품 디자인도 그렇고 투명한 색상이라 사용하면서 상쾌한 느낌은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