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사먹어본 컵라면 중 최고가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by 싱그러움 2022. 8. 3.
반응형

사발면 가격이 4500원이라고??!  사 먹어 본 것 중 가장 비싼 컵라면 후기

편의점에 라면사러 들렀다가 가격보고 깜짝 놀랐던 금돼지 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무려 4500원. 비싸서 돌아섰다가 이마트 장 보러 가서 다시 라면 코너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는 할인 이벤트가 있어 3천 원 정도에 구입.

라면의 고급화 바람~~실감할 수 있는 가격이었는데요. 그럼 그 값을 하는지 시식 들어갑니다. 돼지고기가 8.8%, 김치가 7.8% 들어있다고 나와 있네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칼로리는 524칼로리.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 편이네요.

조리법은 내용물을 다 넣고 뜨거운 물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다시 2분 30초 돌리기.

뚜껑이나 리드지를 완전히 제거하고 돌려주라는 주의사항이 이었습니다. 

내용물 구성은 면과 돼지김치찌개 건더기 스프, 소스 3종인데요. 

면발은 그닥 특이점이 없었고 건더기 수프를 열어보니 생물인 김치와 두부, 돼지고기 등이 나오더군요.

소스도 양념장 소스처럼 기존의 가루 라면스프와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조리방법대로 김치찌개라면 조리 들어갑니다. 

완성된 라면의 자태. 양념이 그대로 뭉쳐있어서 살살 풀어줬고요. 

소스 형태가 달라서 그런지 국물맛이 라면수프 맛이라기보다는 찌개 맛에 더 가까웠습니다. 면발은 고만고만했고요. 

건더기가 큼직큼직 두부가 많이 들어있었네요.

8.8% 들어있다는 돼지고기는 성에 차지 않는 양이지만 이런 묵직한 비주얼이긴 했습니다. 냄새가 나진 않았는데 식감은 아주 조금 질긴 느낌도 있었네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먹어보니 라면을 먹은 기분이라기보다 찌개에 라면 사리 넣어 먹는 느낌이랄까요. 면 다 먹고 밥 말아먹으니 그냥 찌개 먹는 기분이 더 들었네요. 해외여행 갔을 때 들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싶은 컵라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