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코스트코 올리브 다마다 올리바 그린 카스텔베트리노 내돈내산

by 싱그러움 2022. 8. 9.
반응형

최근 몇년 동안 올리브 제품을 좀 사다 먹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올리브 그린 카스텔베트리노도 그 중 하나인데요. 구입한지가 좀 돼서 가격이 얼마였는지는 기억나지 않네요.

1.134g 용량의 코스트코 올리브. 원산지는 이탈리아. 올리브 햠유량은 60% 입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올리브 이외에 들어간 성분은 정제수, 정제소금, L-주석산(신맛을 내는 감미료), 구연산.

나름 복잡하지 않은 원재료들이라 한번 구입해서 맛을 봤습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대표하는 올리브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이런 용기 뜯기가 만만치가 않은.. 홈부분을 탈락시키면 뚜껑이 열리는데요. 처음엔 우왕좌왕했네요.

이 부분을 뜯어주면 나머지 윗부분 뚜껑이 열립니다. 

내부는 한번 더 밀봉되어 있고요.

 

꺼내서 맛을 보니 크리미한 올리브 육질이 느껴지지만, 전체적으로 짠맛입니다. 

 

기호에 맞게 짠맛을 조절하는 방법은 물에 담궈뒀다가 어느정도 짠기를 빼고 먹는 방법인데요. 저도 많이 먹고 싶을 땐 하루 전에 먹을만치 통에 넣어 물담아뒀다가 헹궈먹기도 했네요.

짠맛이 좀 빠지면 치즈랑 곁들여 먹기도.

건강에 좋다는 식재료지만 어렸을 때부터 쭉 먹었던 음식은 아니라 한번씩 생각나면 올리브를 사다먹는데, 아직도 친해지는 과정이 필요한 듯. 저는 이 올리브와 자주먹은게 와인이라 다마다 올리바 그린 카스텔베트리노 올리브 와인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올리브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