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밀키트 도장깨기

홈플러스 밀키트 차돌박이 숙주볶음 안달아

by 싱그러움 2022. 12. 11.
반응형

일요일엔 간편식! 홈플러스 차돌박이 숙주볶음 해 먹기

 

늦잠 자고 일어난 아침 간단히 식사 준비하기에 밀키트만한게 없지요. 최근 들어 다양한 밀키트를 사다 먹고 있는데요. 지겨워질 때까지 쭈욱~~ 밀키트 도장깨기 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최근 홈플러스 매장이 리뉴얼되면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는~

온라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원 언더로 다양한 밀키트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해먹은 건 '아삭 고소한 차돌박이 숙주볶음'

2인분 용량이고 조리시간 1분. 소고기가 35%. 숙주가 35% 정도 들어가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소고기는 미국산이고요. 숙주, 양파, 부추, 마늘, 소스, 베트남 고추 등이 들어가 있어요. 

 

구성품. 야채 상태 싱싱하니 괜찮았네요. 양파가 물이 좀 생기긴 했지만.

소스는 1종류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과정은 소고기를 먼저 볶았다가 기름 닦는 과정이 살짝 번거롭기는 했지만 이 정도면 뭐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지요. 

 

요리과정

1. 소고기 핏물 제거하고 3 등분하기. 숙주나물 세척

2. 소고기 볶기

3. 야채 볶기.

4 숙주, 소고기 양념 다 함께 볶기. 소스는 조금씩 넣어가며 볶으라고 하네요.

 

레시피대로 순차적으로 볶아줍니다. 소고기가 너무너무 기름기가 많았다는 점.

 

마지막에 부추 넣고 완성했습니다. 

 

총평

맛을 보니 일단 단맛이 거의 없어서 소스 맛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2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야채를 추가하기엔 소스 양이 적었어요. 아쉽게도 소고기는 좀 질긴 편이었어요. 오버 쿡이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상 홈플러스 밀키트 차돌박이 숙주볶음 간단 후기였습니다. 

 

다른후기

이마트 간편 밀키트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tistory.com)

 

이마트 간편 밀키트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이마트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 시식후기(내돈내산) 간편하게 식사 준비를 할 수 있는 밀키트. 예전보다 더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쇼핑 가면 조리식품 코너와 밀

toto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