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요즘 차량용 견과류로 먹고 있는 것. 트레이더스 퍼펙트넛

by 싱그러움 2022. 2. 3.
반응형

견과류 건강에 좋은지 몰랐나? 알면서도 더 맛있는 게 많아서 견과류 잘 안 먹던 1인. 요즘은 감사한 마음으로 견과류 간식을 자주 먹고 있네요. 차에서도 입 심심할 때 늘 간식 가져다 뒀었는데 최근에는 배고프면 일단 이거부터 한 팩 꺼내서 먹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사서 쭉 이어서 사먹고 있네요.

한봉에 30g 15봉 들어 있습니다.

건과일든 제품이 더 맛있기는 하지만 당도 때문에 순수 견과류만 든 제품을 선택했어요.

7가지 견과 뭐가 들었나 개봉해봤습니다. 

개봉한 걸 모아보니 호두 2쪽 정도. 브라질넛 평균 2개 들어있었고요.. 아몬드 5개, 마카다미아 1개, 피칸 2개, 캐슈너트 4개 정도

피스타치오 3개 들어있었네요. 입 궁금할 때 입막템이기도 한데 구성 비율은 좀 아쉽지만 차에 간식용으로 사다 두는 견과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