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패션뷰티쇼핑

홈쇼핑 부츠 홈앤쇼핑 미에따 앵클부츠

by 싱그러움 2021. 12. 2.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니 산뜻한 앵클부츠 하나 마련하고 싶어 졌습니다. 이번엔 과감하게 크림이나 화이트같이 밝은 색상을 사고 싶던데요. 마침 홈앤쇼핑에서 핀란드 브랜드 미에따 앵클부츠 방송을 하고 있길래 주문 들어감!

개인적으로는 세무처럼 좀 말랑한 스타일이 더 끌리긴 하는데 앵클부츠 가격이 10만원 언더로  저렴해서 일단 신어보자 싶었네요. 

 

브랜드는 핀란드지만 제조는 oem으로 중국입니다. 색상도 블랙, 피넛베이지, 크림, 와인, 매트 그레이 등 정말 다양하게 나오던데요. 저는 크림 245m로 주문해봤네요.

 

 

배송받은 미에따 앵클부츠. 과연 나의 못생긴 발에도 잘 맞을지 두근두근...

 

천연 가죽의 경우 이염될 우려가 있다니 주의하라네요.  소재를 보면 겉은 천연 양가죽이고 내피는 나일론, 폴리우레탄, 합성가죽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바닥창은 합성고무고요. 

 

 

여성 여성스러운 쉐입의 앵클부츠. 굽 높이도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라서 선택했는데요. 

이렇게 세워두니 쉐입이 참 여성스럽고 예뼜습니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되게 마무리 되어 있었고요. 지퍼는 처음이라 그런지 막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쓰다 보면 길들 거 같았고요. 뒷굽도 안정감 있는 형태였어요. 

양가죽 질감이 느껴지는 딱딱하지 않은 가죽의 재질감이었습니다. 

 

 

착화감은 음.. 저는 오른쪽 발 뒤꿈치만 좀 끼이는 느낌이 있었네요. 짝발이다 보니 늘 편한 신발 찾는 게 힘든..

 

 

세워두면 너무 예쁜 라인이 제 뭉툭한 발이 들어가니 쉐입을 다 잡아먹는 느낌이..ㅠ.ㅠ

발볼이 넓고 발등까지 높은 제 발이 신발 전체 형태를 변형시키는 거 같았네요...

 

안정감 있는 굽높이네 너무 또각또각 소리 나지 않아서 괜찮았는데 문제는 올라온 발등이 너무 도드라져 보이는 거 같았어요. 아무래도 발볼이 좁고 날씬한 발이라면 훨씬 더 잘 어울릴 듯 싶었...

 

발등과 오른쪽 뒤꿈치 때문에 한치수 올려야 하나, 내 발의 단점이 부각되니 반품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네요. 나도 칼발이고 싶은데 말이죠...

전체적으로 마감은 깔끔한 편이었고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발볼 안 넓으신 분들은 여성여성한 쉐입의 앵클부츠로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고민을 좀 더 해보는 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