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세바메드 클리어 페이스 약산성 클렌징 폼 솔직후기

by 싱그러움 2022. 4. 19.
반응형

 

아이 피부에 여드름이 점점 심해지던 차 코스트코에 갔다가 팝업으로 들어와 있는 세바메드 클렌징 폼에 관심이 가서 사봤습니다. 약산성인데다 항균력이 좋은 안티박테리얼 클렌징 폼이라는 점이 끌렸네요. 

아이가 여드름이 많이 나는 나이이지만 따로 관리를 하고 있지 않아서 클렌징 폼이라도 하나 바꿔보자 싶었네요. .

150ml 2개가 세트였고 민감성 피부에 좋은 약산성. 제조국은 독일입니다. 

2병이 들어있어 저도 하나, 아이도 한 병 나눠써 봤는데 지금은 거의 다 썼습니다. 

전성분에 모르는 이름도 많지만 일단 전성분 자체가 이것저것 한도없이 길지는 않았고요. 사용법은 충분히 흔들어 준 다음 거품을 손에 적당량 덜어 세안한 후 물로 씻는~

뚜껑이 있고요. 

입구는 꽤 큼직합니다. 한번 사용할 때 2~3번 펌프해서 사용했어요. 

향료가 들어있지만 향은 그리 강하지 않고 펌프해서 나오는 거품은 촘촘하니 풍성했어요. 

기울여도 줄~ 흘러버리는 제형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느낌은 약산성이라 그런지 특별히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하게 사용할만했다 정도고.. 여드름이 많은 아이피부는 큰 변화는 없었네요. 문제는 자꾸 여드름을 손으로 만지는 버릇을 고치는게 먼저인데 자기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나봐요. 간지럽고 열감도 있고 그러니 안만져야지 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듯...  그래도 클렌징 제품은 세바메드 쓰고 가끔 여드름에 어성초 시트 붙여주니 최근에는 좀 가라앉는 분위기지만 좀더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