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맛 저런맛 맛집

부산 기장 한우만찬 여기도 두 번 갔던

by 싱그러움 2022. 7. 27.
반응형

오픈 세일 기간 한 번 가보고는 세일 끝나기 전에 또 감.

자주 먹을 수 있는 한우가 아닌지라 기장에 새로 한우집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픈 할인 행사 있을 때 가보기로 했던 곳이 부산 기장 한우만찬이었습니다. 식육식당처럼 원하는 고기와 야채는 따로 계산해서 상차림비 내고 먹는 한우집이었는데요, 주머니 두둑하다면 자주 하고 싶다는~

좋은 숯에 구워 먹는 한우! 어떤 음식보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요. 룸도 몇 군데 있고 아무튼 테이블이 많아 보였습니다. 

여기서 고기를 사면 사고 계산. 같이 구워 먹기 좋은 야채 모둠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때 오픈 기념으로 한우 전품목 20% 할인 중이었습니다. 또 한 번 이벤트 없으려나요.

상차림비는 대인 7천 원 소인 5천 원. 식사메뉴도 다양했는데요. 구이 식사 추가는 육회비빔밥, 비빔국수, 고기국수, 한우 된장 뚝배기 등이 있었어요. 단품으로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곰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등등

전체적인 상차림.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정갈한 분위기로 나오고요.

육회가 조금 나와서 반가웠네요. 

등심과 안심을 사 와서 먹었는데.. 역시 우리는 안심 파라며~~ 살살 녹는 맛에 먹었습니다. 

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한우 뚝배기에도 고기가 꽤 들어있고 구수했고요. 식사에 따라 나오는 반찬들 참고하세요.

요건 고기국수, 고기국수가 추가 식사 메뉴에 있는 집은 처음 봤는데 맛이 괜찮더군요. 두 번째 갔을 땐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달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는 비빔국수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