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패션뷰티쇼핑

홈쇼핑에서 주문해본 안나수이 바지

by 싱그러움 2022. 12. 8.
반응형

안나수이 브랜드는 20대 때 사용하던 향수로 예전부터 좋아하던 브랜드. 요즘은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던데요. 처음으로 홈쇼핑에서 안나수이 바지를 한 번 주문해봤었습니다. 

포장을 여니 부직포지만 이렇게 예쁜 가방도 하나 들어있었네요. 

큰 마음 먹고 밝은 색 fw용 바지를 주문했는데요. 음~ 일단 색상은 실물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홈쇼핑은 방송용 조명이 쎄서 가끔 제품들이 실제 색상과 다른 경우가 좀 생기는 것 같아요. 

 

바지 하나지만 바지걸이에 걸려있고 바지걸이 집게 부분에 천도 덧대어져 있는 세심한 포장~~

 

개봉해보았습니다.  색상은 마음에 드는데 약간 성근 느낌? 재질이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차이가 있었네요. 

 

바지 두께는 얇은 편이었습니다 발목까지 안감이 다 덧대어져 있다는 점은 만족.

 

부자재도 고급을 썼나봐요. 단추가 예쁘더라고요. 

 

주머니 손 넌는 부분은 한 번 더 파이핑 처리랄지. 다른 느낌으로 마무리되어 있더라고요. 

 

허리 뒷면은 밴드가 들어가 있어 편하게 입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뒤쪽 주머니는 홈쇼핑에선 대부분 페이크인 듯.

시착을 해보니.. 헐. 왜이렇게 핏이 펑퍼짐하지... 허리나 배는 딱 맞는데 아래쪽으로 펑펑짐해져서 제 몸과는 핏이 잘 맞지 않는 듯했네요. 가볍고 좋았는데 결국 반품을... 홈쇼핑에서 하의 구입하는 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무료 배송에 반품이 돼서 시착해볼 수 있다는 점은 좋지만 잘 맞을 때가 많지 않아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