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패션뷰티쇼핑

엠프리오 아르마니 블랙 가죽 스니커즈

by 싱그러움 2022. 12. 10.
반응형

저도 고급지고 좋은 스니커즈 하나 마련하고 싶어 주문해봤습니다. 엠프리오 아르마니 블랙 스니커즈. 홈쇼핑 보다가 급 질러봤는데요. 방송 중에만 5만 원 할인이라는 매력을 포기할 수 없었네요. 

 

바로 후딱 배송된 스니커즈.

기대감에 차서 개봉해봅니다. 박스를 들었을 때부터  꽤 묵직한 느낌은 있었어요. 

오~ 가죽 재질이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말랑말랑한 스타일 아니고 좀 하드한 느낌의 가죽이었어요. 엠블럼은 올록볼록 고급지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블랙이라 너무 표가 안 나나 싶기도.ㅎㅎ

 

뒤쪽은 이렇게 생겼고요. 굽은 2cm 정도 되어 보여요.

실물은 사진보다 덜 투박한 느낌입니다. 약간 귀엽기도 한 것 같고.

 

바닥면은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요 . 미끄럼 방지가 잘 될 것 같았어요. 

 

착화 테스트 시작~

음...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이라 하드 한 재질의 가죽이 좀 쪼이는 느낌이...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겠지만 늘어날 동안 발이 꽤 아플 것 같다 싶었네요. 저처럼 발볼 넓고 발등 높으면 타이트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몇 걸음 걸어보니... 너무 아쉽게도 제 발에는 너무 여유가 없는 느낌이라 한참 고민하다 반품했네요. 아쉽습니다. 고급진 느낌의 스니커즈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뎅..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