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패션뷰티쇼핑

코스트코 부츠 포멜카멜레 스트랩 앵글부츠 구입후기

by 싱그러움 2022. 12. 2.
반응형

올해는 앵클부츠 하나 마련하고 싶었던 차, 코스트코 팝업 매장에 포멜카멜레라는 슈즈 브랜드 제품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때가 때인지라 앵클부터 롱부츠 등 부츠 종류가 몇 가지 있길래 신어보고 구입해봤네요. 포멜카멜레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고 있진 않았는데 중저가 가격대로 부담 덜한 가격이라 겟해봄.

 

포멜카멜레 앵클부츠 코스트코 가격은 79900원이었습니다. 스웨이드로 된 니하이 롱부츠가 59.900원이었는데 앵클이 조금 더 비쌌네요. 

발 조이는게 싫어서 한 사이즈 업해서 구입했는데요, 두툼한 양말 신어도 되니 딱 좋더라고요. 

색상은 그레이입니다. 실제로 보면 청색이 살짝 도는 그레이 색인데요. 기본적으로 그레이톤 슈즈가 옷과 코디하기 만사 편한 면이 있지요. 그레이 색상의 운동화도 하나 마련할 계획.

굽은 2cm 정도로 낮은 편이고요. 보통 옆라인에 지퍼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많은데 이 제품은 뒤쪽 중앙에 지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신고 벗을 때 조금 어색한 면은 있었네요. 

바닥 쪽은 살짝 도톰한 쿠션이 들어가 있어 딱딱하지 않은 편이었어요. 

 

앞코는 살짝 스퀘어 디자인.

스웨이드 재질이고요 바닥면입니다. 두어 번 외출 후 바닥을 찍었더니 그사이 닳았다는.

부츠 굽이 좀 내구성이 약한 것 같아요. 한 철은 신은 모습으로 변해있다니..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저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앵클부츠였네요. 1시간 이상 걷게 되면 발이 좀 아프긴 했지만 올 겨울 두루두루 잘 신고 다닐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부츠 구입후기

홈쇼핑 부츠 홈앤쇼핑 미에따 앵클부츠 (tistory.com)

 

홈쇼핑 부츠 홈앤쇼핑 미에따 앵클부츠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니 산뜻한 앵클부츠 하나 마련하고 싶어 졌습니다. 이번엔 과감하게 크림이나 화이트같이 밝은 색상을 사고 싶던데요. 마침 홈앤쇼핑에서 핀란드 브랜드 미에따 앵클부

toto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