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맛 저런맛 맛집

DK치킨 오리지널 가격과 맛

by 싱그러움 2022. 12. 10.
반응형

동키치킨은 솔직히 자주 주문해서 먹는 치킨은 아닌데요. 여기저기 배달료 자꾸 오르고 치킨값 오르다 보니 기본적으로 치킨 주문하는 횟수가 많이 줄어든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뜬금없이 한 번씩 생각나는 DK 치킨은 대신 생각났을 땐 갈등 없이 주문 들어가는 치킨이네요. 

 

 

SINCE 1986 . 추억의 치킨 맛 도착했습니다. 옛날 스타일의 포장도 정겹..

 

치킨무 같이 포장되어 왔는데요... 오늘 냉장고 정리를 하다 보니 아까워서 넣어둔 치킨무가 3개.. 주문 시 빼 달라는 걸 자주 까먹네요. 치킨무 제외 시 할인이 있다면 아마 더 잘 챙길 수 있을 텐데.ㅎ

 

동키치킨 오리지널의 소스는 모던팝소스. 그리고 서비스 콜라..  개인적으로 동키치킨은 그다지 소스가 필요치 않아서 소스도 거의 먹지는 못했네요.

바싹 튀긴 DK치킨 오리지널 개봉해봅니다. 통다리와 통날개로 구성된 오리지널.

보통 일반적인 한마리 시키면, 안 먹는 부위포함되어 있고  살도 없이 조각난 부위 많아 싫은 경우도 있잖아요. 이럴땐 특정부위만 들어있는 DK치킨 선택도 괜찮지요. 

 

그럼 동키 치킨의 가격은?

 

오리지널의 경우 4조각과 6조각 선택할 수 있고 4조각이 16,000원. 6조각이 20,000원입니다.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도 있고요.  우리 동네 배달최소 주문금액은 15,000원이던데 오리지널 작은 사이즈만 해도 최소주문금액은 넘어가네요.  배달료는 지역마다 다를 것 같고요. 

동키뿐만 아니라 모든 치킨 가격이 꽤 많이 올랐다 싶습니다. 그래도 간만이니 맛있게 먹어보는 걸로~

 

튀김옷 두툼한 스타일의 치킨이 아니라 나름 차별성은 있는 것 같은데요. 닭껍질을 바싹~~~ 튀겨서 크리스피 한 식감을 대신하는 것 같은 DK치킨. 오버 쿡으로 튀기는 건 아니라 또 속살은 촉촉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이 맛에 가끔 생각나는 치킨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