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맛 저런맛 맛집

동래 김치찌개 삼산회관 저녁 먹어봤네요.(운영시간)

by 싱그러움 2023. 2. 10.
반응형

생긴지 몇개월쯤 되었지요? 동래 롯데백화점 맞은편 식당가에 새로 들어선 삼산회관.

김치찌개 프렌차이즈 같던데요. 대표 메뉴는 돼지김치구이와 돼지김치찌개인 집입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1381번길 67-3 1층

연락처 : 051-554-5858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시부터 20시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주차 : 매장앞에 서너대 주차가능.

 

지나가면서 한 번 봤는데 왠지 간판이 끌려서 다음에 저녁먹으러 가봤는데요, 간판 분위기처럼 내부도 좀 레트로한 분위기더군요.  메뉴판 아래로 고기 숙성 냉장고가 보이더군요. 무려 150시간 저온숙성 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삼산 회관의 메뉴는 돼지 김치구이가 사이즈별로 소, 중, 대 있었고 가격은 2만원에서 3만원선.

식사류는 2인이상 주문가능했고요, 돼지 김치 칼국수. 돼지 김치찌개, 부대 김치찌개. 오뎅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시골 된장찌개가 있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고기 완자전, 계란말이. 감자전 등등.

기본적인 반찬은 셀프바 이용 가능했고요.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는 기본 돼지 김치찌개를 주문해봤어요.  부르르 확 끓어올라 양념이 잔뜩 묻었습니다만.

 

기본찬에 김이 나오는 거 좋았네요. 김치찌개맛은 저희 입에는 좀 달달한 편이었어요. 소주가 잘 넘어갈 것 같은 맛이긴했는데요. 조금만 덜 달면 좋겠다 했네요.

 

두툼하게 나오는 계란말이를 반찬으로 곁들였습니다. 원래 위에 케첩이나 토핑이 화려하게 올라가는 것 같았는데 미리 후기 살펴보고 저희는 담백하게 토핑없이 부탁드렸네요. 역시 김치찌개엔 계란반찬이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