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일상

김창완 밴드 콘서트 2022년

by 싱그러움 2023. 3. 31.
반응형

사진첩 정리하다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김창완 밴드 콘서트. 

코로나로 공연장 가는 일도 거의 잊고 살았는데 부모님과 함께 참으로 오랜만에 공연장을 찾게 되었네요. 티켓값은 그사이 또 얼마나 올랐던지,,, 조금 가까운 데서 보려니 1인당 10만 원은 들더라는..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콘서트가 있었는데요, 생각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아주 멀리에 주차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간만에 찾은 공연장. 들어가기도 전에 설레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공연도 좀 자주 보고 살면 좋겠다~~ 싶습니다. 

이미 예매한 티켓 확인하고 공연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만석까지는 아니었지만 2층 좌석에도 관람객이 좀 들어서고 나름 흥이 날만큼의 인원은 모였더라고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분이라 저도 같이 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공연은 과장 조금 보태면 드라마틱?ㅎㅎ

 

어쨌든 김창완님의 다양한 곡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유명한 곡부터 처음 들어보는 곡까지~

 

아무튼, 청춘이 나올 때는 나도 모르게 울컥하기도 했고, 흥나는 노래에선 사람들이 막 일어서서 공연을 즐기기도 했어요. 공연장 분위기를 오랜만에 느껴서 기분 좋았던 콘서트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