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제주식 해장국라면 gs편의점 구입후기(칼로리)

by 싱그러움 2023. 3. 27.
반응형

해장이 될까? gs편의점 제주식 해장국 라면 시식후기

 

가끔은 순수하게 요즘 편의점엔 어떤 라면들이 나와있나 구경삼아 들어가 보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한두 개 컵라면을 손에 들고 나오기 마련.. gs편의점에 들렀을 땐 "제주식 해장국라면"이 관심을 끌더라고요. 

그러지 말아야지 하고도... 음주 후 해장할 땐 어찌나 라면이 생각나는지. 2천원 정도 되는 컵라면이라 나름 고가인데요, 술 마신 후 섭취해 봤었네요..

제주식 해장국라면 성분명

성분명을 살펴보면 라면에 들어가는 각종 성분들이 보이는데요, 다른 점이라면 귀리 식이섬유,, 녹차풍미유, 수프류에 들어간 우거지블록등이 나름 차별점인 것 같습니다. 

 

영양 정보와 칼로리

나트륨 85%, 탄수화물 22%, 당류 8%, 지방 28%, 포화지방 53%, 단백질 18%(1일 권장량대비)로 표시되어 있고요, 총중량은 105g, 칼로리는 455 칼로리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우거지 블록이 따로 하나 들어이고 얼큰 수프가 한 봉 들어있어요. 

 

개봉해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면발은 조금 통통한 편이고요, 우거지 해장국의 느낌이 나도록 건조된 우거지를 넣어 조리하면 되더라고요. 

조리방법은 끓는 물을 넣고 4분.

 

저는 그냥 먹다가 중간에   치즈도 한 장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일반적인 컵라면보다는 그래도 블록이 들어가서 그런지 건더니가 조금 더 많은 느낌은 있었고요. 많이 매운 편은 아니더라고요. 해장이 되는 느낌까지는 없었지만, 음주 후 탄수화물이 마구 당길 때 손이 가는 컵라면이었네요. 우거지도 좀 들어있다니 다른 것보다는 나은 게 아닐까 하면서.ㅎㅎ 무난하게 먹을만한 컵라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