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쇼핑

편의점 주현영 도시락 가성비 만족? 칼로리는 무엇 ㅠ.ㅠ

by 싱그러움 2023. 4. 4.
반응형

가성비가 좋다 해서 사 먹어본 주현영 도시락 - 전주식 비빔밥 후기

기사인지, 홍보인지 정체는 알 수 없지만 요즘 잘 나가는 편의점 도시락 기사를 읽다 보니 문득 맛보고 싶어 졌습니다. 그래서 세븐일레븐으로 고고씽!

출시 기념으로 도시락 사면 작은 사이즈 컵라면 증정행사가 있었는데요, 그때 2개 사먹고 가격할인 이벤트할 때 또 사 먹었네요. 원래 가격은 4500원. 할인땐 3천 원 때 구입 가능했습니다. 

 

용량과 칼로리

도시락의 전면에 강조되어 있는 것은 쌀이 26.35% 들어있다는 문구였는데요, 개봉해서 보니 햇반 하나 이상은 들어있는 넉넉함이 느껴지긴 했네요.  그나저나 건강식으로 알고 있는 비빔밥이 이렇게 칼로리 높을 일이냐??! 

용량은 413g 이고 칼로리가 무려 680칼로리라고 해요. 

 

주현영 도시락 전주비빔밥 원재료명

쌀, 고추장, 지단, 당근, 교포버섯채, 호박, 콩나물, 도라지, 소고기, 참기름, 취나물, 설탕, 마늘 대두유, 혼합간장, 대파, 참깨, 고춧가루, 정제소금, 화이트식초, 환만식초, 복합조미식품, 후춧가루

 

구성

총 8가지의 비빔밥 재료와 고추장, 참기름, 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격대비해서 올라가는 재료 수는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장점으로 느껴졌던 건 푸짐한 밥양.

 

 

각각의 재료들은 소량씩 담겨 있었는데요. 조심해서 사들고 와도 조금 이리저리 넘치기는 했네요.  나물 종류와 함께 소고기 재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밥만 데워서 재료 넣고 쓱쓱 비벼 먹으면 완성인데요, 

저희는 전체적으로 따끈하게 먹는 돌솥비빔밥 스타일을 좋아해서 데워 먹는 걸 선호하네요. 

기름 없이 약불에 올려 재료 살짝 데워주고

 

밥과 소스를 넣어 볶듯이 비벼줍니다. 

 

밥이 살짝 눌어붙어주면 더 맛있는 느낌이지요. 귀찮기는 해도 이렇게 해 먹으니 편의점 간편식 먹는 느낌보다 집밥 먹는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아요. 

 

완성된 주현영 도시락. 전주비빔밥 따끈 버전입니다. 마지막에 참기름 넉넉하게 둘러주니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네요. 

 

그래도 비빔밥에 계란 프라이 하나 국룰이라며~~~ 지단이 들어가 있지만 굳이 또 후라이 하나 구워서 올려줍니다. 

가격 대비 한 끼 든든하게 먹은 기분이 들더군요. 할인까지 받아 구입해서 그런지 완전 가성비 식사였습니다. 맛은 기존에 사 먹던 비빔밥류와 엄청 큰 차이는 없었지만, 굳이 편의점에서 비빔밥을 산다면 이 제품을 선택할 것 같네요. 양이 넉넉한 편이라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