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현듯 여행

제주도 김녕 펜션 달다 하우스 숙박후기

by 싱그러움 2021. 11. 5.
반응형

출발 보름쯤 전이었나? 갑자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게되서 숙소 고르는데 정말 진땀 흘렸습니다. 인스타로 인근 숙소를 검색해보니 예쁜곳이 어찌나 많던지. 마음에 드는 곳 예약 문의해봤으나 죄다 만실. 아... 정말 많은 분들이 미리 준비해서 숙소를 잡아두는구나하고 새삼 놀랐었네요.  여기저기 튕기다가 문득 든 생각이.... 숙소에서 그리 오랜 시간을 보낼 것도 아닌데 그냥 가성비 좋고 깨끗한데 가면 되지 않을까 싶어지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보니 나름 깨끗해 보이던데 사진빨에 속는 경우가 많다보니 가봐야 한다~ 싶은 마음이었는데요.

김녕 펜션 달다 하우스는 이용해보니 일단 깨끗한 점 인정.

 

숙소 주위에 편의점, 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하기 괜찮았고요. 막 전망이 나오고 그런 위치나 구조는 아니었습니다. 

아무튼 주말이나 주중 가격이 동일하다는데 저희는 13만원 결제했네요. 

 

체크인 : 오후4시

체크아웃: 오전 10시 30분

 

 

밤늦게 도착해서 건물 외관 사진찍는 건 깜빡했는데 도로에서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꽤 작더라고요.

펜션이라 식사 해먹을 수 있는 주방있고 냉장고, 전자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식탁은 2인용이 하나 있었고요.

 

욕실이고요. 바닥까지 난방이 되서 춥지 않았네요.

 

손세정제 하나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3종 있었습니다. 치약과 칫솔은 가져가야해요.

 

샤워기 수압이 좀 낮은 점은 아쉬웠고요. 

 

2층의 침실입니다. 평상시에 복층 구조 숙소를 좋아라하지 않는데 예약할 때는 이거저거 따질 입장이 아니라서 정말 오랫만에 복층구조 펜션에 묵어보게 되었네요.  처음 들어가니 2층은 바닥이 냉~~ 해서 추워서 자겠나 싶었는데요.

그 이야기는 아래에..

침구는 좀 더 보송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소파뒤로 여분의 이불이 있길래 뜨듯하게 바닥에서 따듯하게 잘까 싶어 처음엔 거실에 이불을 깔아봤는데요. 

누워있으니 허리도 아프고 보일러 온도를 조금 올렸더니 좀 답답하기도 하고.. 그래서 다시 2층으로 올라가 잤는데 전혀 춥지 않게 잘 잘수 있었네요. 

 

냉장고 용량이 넉넉한 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뭐 딱히 음식을 해먹진 않았지만..

 

아침풍경이 주방에 난 창문으로 보였네요.  전날 밤엔 맞은편에 있는 작은 가게에서  평소 즐겨듣는 이상호의 드림팝이 울려퍼지던데 골목이 한순간 감성적으로 변하는 기분이~ㅎㅎ 달도 밝게 떠있고.^^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면 뭐 가성비 괜찮은 펜션이다 싶었습니다. 아무튼 다음에 여행가면 꼭 미리미리 예약을 다 해두려고요...

반응형

댓글